본문 바로가기
짠내나는 재테크

설문조사 알바 리뷰(7_나우앤퓨처)

by 터프쟁이 2020. 5. 29.

설문조사 알바 리뷰(7_나우앤퓨처)

설문조사 사이트 그 일곱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일곱번째 사이트로 "설문폭탄이 내린다-나우앤퓨처(Now And Future)"를 낱낱이 파헤쳐 보려 합니다.

이름이 좀 어렵고, 입에 착착 붙지는 않지만, 억지로라도 친해지시길 추천합니다.

그만큼의 가치가 충분한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보이는 첫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PC로만 접속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이메일로 설문 등록 여부가 뜨긴 하는데, 모든 설문 정보가 다 뜨는게 아니고, 시간 차도 있는 편이라서, 수시로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새로운 설문이 올라왔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조사는 국내조사, 해외조사, 스팟서베이가 있습니다.

국내조사의 경우 가입하고 한참 동안 참여 가능한 설문이 없어서, 별로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는데, 갑자기 200~300포인트로 포인트는 그리 높지 않지만 10개~20개 정도의 설문이 그것도 한꺼번에 올라오더군요.

그래서 "설문폭탄이 내린다"라고 말씀드렸던 겁니다.

국내조사의 경우 대부분이 특정 제품류에 대한 사용 경험을 묻는 설문이었습니다.

가령 비타민C 제품군에 대해 최근까지 가장 많이 썼던 제품을 골라, 브로드하게 평가하는 내용인데, 이게 참 독특하다고 할지 허술하다고 할지 잘 모르겠지만, 40~50개의 질문 중 특정 제품에 대한 질문은 4~5페이지 정도이고, 나머지 대부분의 설문 내용은 일반적인 소비패턴에 관한 것으로 설문에 상관없이 내용이 모두 동일합니다.

똑같은 내용이 반복되어서 설문하기는 아주 편했지만, 왜 이런 식의 설문을 하는지 좀 의아했습니다.

질문과 답변이 똑같다 보니, 하나의 설문에 답하는 시간은 딱 노래 하나 듣는 시간이면 충분했습니다.

이런 식의 질문에 적립금은 200원이었습니다.

 

한편, 해외조사는 국내조사에 비해 건수가 그리 많지 않고, 조건이 안맞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10,000원짜리 설문도 있긴 하네요.

이 밖에도 스팟서베이라는 설문도 있긴 합니다만, 자주 업데이트가 안 됩니다.

아래의 스팟서베이가 4달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스팟서베이는 없다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 클릭으로 100마일리지나 주긴 합니다.

친구 추천을 통해 적립금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추천인 ID : tultuly100 를 쓰셔도 됩니다.

4월 말부터 5월 말까지 한 달 정도 되는 기간에 저는 18,490원을 쌓았습니다.

별로 기대 안했던 곳인데, 의외로 수입이 제일 좋은 곳이 되었습니다.

 

쌓은 마일리지는 수수료 없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부도 가능합니다.

단, 마일리지가 10,000점이 넘어야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현금 교환에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5월 중순 경에 신청했는데, 7월 1일에 입금된다고 나오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두 달을 모아서 그 다음 달 1일에 입금해주는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해 드릴 만한 곳입니다.

시스템도 안정적이라 도중에 설문이 중단되는 일이 없고, 쉽게 쉽게 넘어갈 수 있는 간단한 설문에, 설문의 개수도 많아서, 짧은 시간에 집중해서 비교적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입금에 시간이 좀 걸리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여러분도 설문 폭탄 한번 맞아보세요~~~

다음에는 "폴라이드(Pollid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댓글